UMG 작업 중에 Child Widget을 추가했을 경우
위젯 생성 직후 GetDesiredSize로 사이즈를 가져와야 할 경우
채팅 위젯일 때 글씨 길이에 따라 뒷 배경 사이즈가 따라오도록 조절해야 할 경우
다음 프레임이 올 때까지 사이즈 갱신이 이루어지지 않는다.
채팅 위젯의 경우 이렇게 작업이 되었을 경우 화면상에 위젯 배경의 크기가 변하는 과정이 보이는데 그 과정을 없애주는 방법이다.
Super::ForceLayoutPrepass();
함수를 호출하면 즉시 위젯의 사이즈를 갱신해준다.
참고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en-US/API/Runtime/UMG/Components/UWidget/ForceLayoutPrepass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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